본문 바로가기
★기타★

손흥민 브랜드 NOS7 뜻은? 론칭은 언제?

by 후추의집사 2022. 5. 26.

손흥민 브랜드 NOS7 의미는?

 

최근 손흥민 선수가 인천공항에서 입은 티셔츠가 화제입니다. 티셔츠 자체는 평범한 흰색 티셔츠인데 왼쪽 가슴에 새겨진 'NOS7'이라는 로고 때문인데요. 오늘은 프리미어리그(EPL) 득점왕 손흥민 선수가 만든 브랜드 'NOS7'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NOS7의 의미

NOS7

우선 NOS7이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NOS는 거꾸로 읽으면 손흥민의 영문 표기인 SON을 나타냅니다. 거기에 본인의 등번호 7을 붙여서 만든 글자라고 하네요.

여기에 추가로 홈페이지에는 'Nothing Ordinary Sunday'(평 험한 일요인은 없다)라고 NOS의 의미를 풀이해 놨습니다.

NOS7은 의류, 음료, 식당업, 스포츠 마케팅 등 15종에 상표를 출원한 상태입니다.

 

 

 


NOS7 론칭 배경

손흥민 선수는 인터뷰에서 종종 어릴 적부터 크리스티아누 호날두(Cristiano Ronaldo) 선수를 롤모델로 생각하고 있었다는 말을 자주 했습니다. 호날두 선수는 이미 본인의 이름과 등번호를 딴 'CR7'이라는 브랜드를 론칭해 신발, 속옷, 향수, 액세서리 등 많은 상품을 내놓고 있습니다.

손흥민 선수가 공개적으로 개인 브랜드 론칭에 대해 호날두에게 영향을 받았다는 말은 하지 않았지만 많은 사람들은 롤모델인 호날두의 영향을 받지 않았을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론칭일?

현재 홈페이지(https://nos7.com)에 접속해 보면 June 17, 2022라는 문구가 있는 것을 보아 다음 달 17일에 론칭할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마치며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 스포츠정책 과학원은 2020년 12월에 손흥민 선수의 국내외 경제 파급 효과를 1조 9885억 원에 다다를 것으로 분석했습니다. 그 이후로도 주가를 올리고 있는 손흥민 선수라는 것을 감안하면 경제 효과는 더욱 상승했을 것이라고 하는데요.

과연 브랜드 론칭까지 앞두고 있는 손흥민 선수가 과거의 베컴이나 호날두처럼 세계적으로, 다방면으로 영향력 있는 축구선수로 거듭날수 있을지 기대해 봅니다.

 

 

 

댓글